가수 임영웅이 또다시 ‘국민 가수’ 위엄을 증명했다.
오는 8월 29일 정규 2집 ‘IM HERO 2’ 발매를 앞두고 열린 청음회 티켓 예매가 단 몇 분 만에 서버를 마비시키며 대혼란을 일으켰다. 전국 CGV 약 50곳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청음회는 약 5만 석 규모로 역대 최대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매진 사태를 기록했다. 팬들 사이에서는 “아이돌 콘서트 예매보다 더 어렵다”는 반응까지 나오고 있다.

↘️임영웅 할리우드 캐스팅 기다리는 이유↘️
“임영웅, 마블에서 캐스팅 기다린다? ‘내 이름 영웅인데 왜 안 부르나요’”
가수 임영웅이 또다시 특유의 엉뚱한 유머 감각으로 팬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임영웅은 인스타 라이브방송에서 본명과 관련된 질문을 받았다. 팬들이 “이름이 영웅이라서 정말 운명 같다”
minpp.tistory.com
>>임영웅 투표하기<<
이뿐만이 아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8월 가수 브랜드 평판지수에서 임영웅은 2위에 오르며 다시 한번 저력을 입증했다. 지수는 731만 1589로, 지난달보다 무려 25.97% 상승했다. 1위는 방탄소년단, 3위는 블랙핑크가 차지했다.
팬덤 ‘영웅시대’의 강력한 응원과 더불어 임영웅의 꾸준한 성실함이 만들어낸 결과라는 분석이다. 업계 관계자는 “임영웅은 단순한 가수가 아니라 하나의 문화 현상”이라며 “정규 2집 활동과 전국 투어가 시작되면 또다시 ‘임영웅 신드롬’이 펼쳐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임영웅의 청음회는 8월 28일 단 하루 진행되며, 바로 다음 날인 29일 오후 6시 음반이 전격 공개된다. 이어 10월부터는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가 예정돼 있다.
임영웅 투표하기 >>
https://www.no1trot.com/2508_3s/
🎤 “힘들 때 위로받고 싶은 트로트 가수는?” – 넘버원트로트
매주 스페셜투표 상위 1, 2, 3위 가수에게는 추가 점수가 부여됩니다. 따라서 아래 주간투표와 더불어 스페셜 투표가 더욱 중요해졌다는 사실! 다시 말해, 주간 투표 + 스페셜 투표 추가 보상점수
www.no1trot.com
댓글